기사상세페이지

부여군다함께돌봄센터, ‘사랑의 카네이션’ 어버이날 행사

기사입력 2023.05.10 15:28

SNS 공유하기

fa tw gp
  • ba
  • ka ks url
    부여 성심원 부설 노인복지센터 이용 어르신 20명 센터에 초청

    사본 -6. 다함께돌봄센터 어버이날행사1 (1).jpg

     

    부여군(군수 박정현) 다함께돌봄센터 2호점은 지난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사랑의 카네이션행사를 진행했다.

     

    행사는 어버이날을 함께 축하하고 어르신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대부분 가족이 없이 홀로 지내시는 부여 성심원 부설 노인복지센터 이용 어르신 20명을 센터에 초청해 진행했다.

     

    공연 시작 전 지역 내 오카리나 연주가의 신나는 연주와 사회복무요원의 노래로 분위기를 돋우며 다함께돌봄센터 아이들의 축하공연 칼림바 연주, 댄스

    공연, 건강체조 등 어르신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.

     

    이번 어버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 소통하고 소외된 어르신들이 없이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을 전달하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.

     

    사본 -6. 다함께돌봄센터 어버이날행사1 (2).jpg

     

    특별히 이번 행사는 센터 아동자치회를 통해 아이들이 계획을 하여 더 의미 있는 행사였다. 아이들은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"이번 기회를 통해 어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했다라고 전했다.

     

    센터 관계자는 "이번 행사에 성심원 부설 노인복지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가 업무협약을 맺으며 다음 추석 명절 때에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앞으로 함께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.

     

    backward top home